• 2018. 7. 21.

    by. Gozeeso

    반응형

    오늘은 가족끼리 다 같이 시원한 막국수를 먹으러 나왔습니다.

    우리 동네에 숨은 맛집이 있는데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시골막국수에요

    메밀고개 시골막국수

    대전 동구 판교3길 3

    우리 동네에 나름 장사잘 되는 막국수집들이 있긴한데, 저는 여기가 입맛에 잘 맞더라구요

     

    우선 메인 메뉴는 물막국수(6,500원)비빔막국수(7,000원)고,

    비빔막국수고소한 맛 새콤달콤한 맛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새콤달콤보다는 고소한 맛을 선호하는 편이여서 항상 비빔에 고소한 맛을 주문한답니다.

    고소한 비빔은 땅콩가루인지, 고소한 견과류를 잘게 갈아 올려 비벼먹어서 너무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물막국수는 깔끔 그 자체


    이 가게에는 곱빼기가 없어요!

    그 이유는 곱빼기를 먹고 싶은 사람은 먹기 전에 면 양을 더 달라고 하면 곱빼기 만큼 무료로 더 주시거든요.

    (가게 가면 친절하게 써있음, 곱빼기로 먹어보지는 않음)

     

    만두는 5,000원이에요. 가격이 조금 쎄긴 한데 맛있어요

    우리 누나 다이어트 중인데 2개 먹었어요..ㅋㅋ

     

    여기 현수막으로도 비빔막국수가 두 종류라는 걸 표시해 두셨더라구요.

    물론 밖에 걸어놓으신거라 거꾸로지만

    새콤달콤비빔은 '말 그대로 새콤한 맛과 달콤한 맛이 진한 강릉식 비빔막국수'

    고소한 비빔은 '야채를 양념장과 같이 갈아 버무려서 나오는 고소한 맛이 가득한 원주식 비빔막국수' 라고 합니다.


    우리 가족 모두 너무 만족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나중에는 새콤달콤맛을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부터 오후 9시까지라고 합니다.

    동절기는 매 월요일이 휴무!


    다음 날 연어새우초밥를 먹었어요.

    연어는 인어교주해적단에서 숙성연어를 주문했어요.

    숙성연어인데, 집에서 숙성을 한 번 더 했습니다.

    그 이유는 가족들이랑 다 같이 먹기 위해서~

    새우대전중앙시장에서 냉동새우를 구입했습니다.

      

    연어는 양이 적어서 회로 먹으려고 회로 대부분 썰었고, 남는 것은 초밥으로 조금 만들어봤는데 제가 실력이 안좋아서 잘 안말리더라구요

    새우는 생각보다 초밥 잡기가 쉬워서 쉽게 만들었습니다.

    밥이 많아 보일 수도 있지만, 회가 적은거에요 ㅎㅎㅎㅎㅎㅎㅎ


    연어 회 양파타르타르 소스랑도 먹고 초고추장와사비 찍어서도 먹고 했습니다.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집에서 연어드실때 인어교주해적단에서 주문하시면 신선한 회를 간편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기름진 연어는 언제나 내스따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