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5. 13.

    by. Gozeeso

    반응형

    배우 송지호

    닥터 차정숙 1년차 '정민'역 프로필 경력 소속사 작품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새 인기 많은 JTBC토일드라마 '닥터차정숙'에서 차정숙 아들 정민 역할로 열연하고 있는 송지호 배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닥터차정숙에서 배우 송지호는 방송국 PD를 꿈꿨지만 아버지(김병철/ '서인호'역)의 뜻을 따라 의대에 진학하여 레지던트 1년차로 고군분투하는 서정민 역할을 맡았습니다.

     

     잦은 실수와 허둥거림등을 연기하며 현실적인 모습을 자주 보여주지만 업무에는 서툴지만 열정가득한 모습들을 보여주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큰 호평을 얻고 있습니다.

     

     

     특히 엄마인 차정숙(엄정화)과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정숙의 너무나 많은 업무 질문에도 투덜거리며 누구보다 잘 도와주는 찐 아들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극 중반에는 아빠인 서인호(김병철)와 최승희(명세빈)의 불륜사실을 알게되지만 이 사실을 엄마가 큰 상처를 받을까 걱정하며 알지 못하도록하는 모습을 현실적으로 풀어내었습니다. 

     

     

     또 의사선배인 전소라(조아라 배우)비밀스런 사내연애를 하며 다른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는 많이 혼나지만 둘만있는 자리에서는 애교 철철 넘치는 연하남친의 모습을 매력적으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얼핏보면 20대 초반정도로 앳되보이는 배우인 송지호는 1992년생으로 현재 나이 31살입니다. 부산광역시 출신으로 키 180cm로 큰편이며 해병대 만기제대하였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인연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인연엔터테인먼트에는 김지호, 박정아, 정재성, 김예지 등 연기파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송지호는 이번 '닥터 차정숙' 이외에도 tvN '비밀의 숲1,2'ocn '신의퀴즈: 리부트'등에 출연하며 본인의 연기를 꾸준히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앞으로 차정숙에서 엄마를 어떻게 보호할지, 부모의 갈등은 어떻게 풀어갈지 그리고 본인의 사랑은 어떻게 이어갈지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