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요즘 전국 곳곳을 여행하며 더불어 예쁜 가게의 인테리어 보는 게
우리 나름대로의 취미(?) 아닌 취미가 되었어요.
그 중 부산여행했을 때 갔던 전포카페거리의 베이커스의 인테리어를 같이 보려고해요.
베이커스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 687-9
베이커스의 전경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특별히 눈에 띄는 모습은 아니지만 나름대로 벽돌을 맞추고 깔끔함을 표현한 것 같아요.
넓은 입구문은 철제와 유리의 조화로 튼튼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가게에 들어가자마자 눈에 확 들어왔던 것은
노출콘크리트와 나무, 철제의 조화였어요.
이 셋의 조화가 아주 깔끔하면서도 정말 센스 있다 라는 느낌을 주었어요.
사실 간혹 보다보면 어느 하나가 과하거나 하면 정말 지저분하다는 느낌을 받기도 하는데, 여긴 정말 깔끔하고 센스있다 이런느낌이였어요.
나무색과 잘 어울리는 크래프트지에는 베이커스에서 굽는 빵이 나오는 시간을 표시해두어서 손님들이 원하는 빵을 원하는 시간에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었어요.
그 밖에도 포근한 조명, 뭔가 유럽느낌의 집기도구 배열
모든 것들이 사람들의 구매욕구를 잘 이끌어내주는 것 같았어요.
"여기서 사면 이 가격에도 충분히 사먹을 수 있겠다."
"아깝지 않겠다" 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또 빵은 어찌나 맛있던지... 인테리어에 한번 배부르고 빵 맛에 만족했네요
천장의 저 배관들은 전기배관인지는 모르겠는데, 가지런하게 잘 정리된 느낌이였고
흡사 빵공장 같은 느낌도 들었습니다.
바닥은 우드헤링본으로 시공을 하신 것 같은데, 다른 곳보다 나무가 단단? 튼튼? 하고 조금 비싼 느낌 이였어요.
전체적인 목재는 마치 튼튼하고 질 좋은 나무파렛트를 분리해서 사용한 듯한 그런 느낌?
제가 생각하는 나무의 사용을 전부 볼 수 있었어요.
이런 선반 하나까지 센스있고, 거기에 사장님만의 소품들을 잘 배치하셔서
눈이 정말 즐거웠습니다.
나무인테리어의 하나의 예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전포카페거리의 베이커스를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탐구적 관점 > 일상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애플공식서비스센터 앙츠 동대전점 방문후기/ 아이폰7 액정파손/ kt 안심보험 (0) 2018.07.25 은행동 만화카페 고로고로에서 미스터초밥왕 뿌시기! (0) 2018.07.21 대전 유니클로 은행점 쇼핑 그리고 앙타코띠 (0) 2018.07.20 티스토리 애드센스 부정클릭! 30일 정지 처분.. (3) 2018.07.17 사람이 지키지 않아도 운영되는 상주 무인카페 '씨밀레' (0) 2018.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