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배우 이보영
JTBC 티빙 화제작 대행사 이보영 나이 프로필 남편 지성
JTBC 주말드라마 <대행사>가 연일 우리 스크린 본방, 재방과 유튜브의 하이라이트 클립으로 화제를 이끌고 있습니다. 이보영의 2년만의 복귀작으로 주목을 받은 대행사는 토, 일 오후 10:30에 JTBC에서 방송하고 있습니다.
대행사는 VC그룹 최초로 여성 임원이 된 '고아인(이보영)'이 최초를 넘어 최고의 위치까지 자신의 커리어를 만들어 가는 모습을 그린 우아하고 처절한 광고대행사 오피스 드라마다. 지난 12회에서 14.1%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했는데, 자신의 사무실을 청소하는 아주머니가 어린시절 자신을 버리고 간 어머니라는 사실을 알게되면서 로봇처럼 딱딱한 이보영 개인에 대한 연민의 감정이 들게하는 중요한 장면이 연출됐다.
그날 곧장 어머니의 집으로 찾아가 그간의 이야기를 들었다. 남편의 폭력과 행패로부터 마치 "죽을 것 같았다"는 어머니의 처절한 이유를 눈물로 이해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보영은 원래 연기를 하려고 한게 아니다?
이보영은 1979년 1월 12일 생으로 올해 44살이 됐다. 인천 출신이며 인천여고-서울여대를 졸업 후 미스코리아를 통해 데뷔했다. 본인이 간절히 바래서 연예인이 됐다기보다 우연한 계기로 어떨결에 연예계에 입성하며 여러 우여곡절을 겪었는데, 특히 이보영 스스로 연기를 즐기지 못하고 대중의 관심이 쏟아질수록 점차 숨어들며 대인기피증까지 오게됐다. <미스터 굿바이>라는 작품을 마지막으로 연예계 은퇴를 결심했지만, 당시 남자친구였던 지성과 지인들의 설득으로 은퇴는 하지 않았다.
이후 <원스어폰어타임>과 <나는 행복합니다>를 연기하며 연기의 새로운 재미에 빠졌고,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를 거쳐 연기력의 절정에 <내 딸 서영이>를 연기하며 고공행진 상한가를 만들어갔다.
배우 지성과 결혼하다.
이보영과 지성은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라는 작품을 계기로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6년간의 긴 연애끝에, 이보영 작품 <너의 목소리가 들려>가 마무리된 2013년 8월에 프로포즈, 2013년 9월에 결혼을 하게 됐다. 현재는 두사람 사이에 두 자녀가 있다.
한때 이보영은 박지성과 교제한다는 열애설이 뜨자, 박지성이 아니라 지성과 연애한다고 직접 밝혔던 웃픈 일화가 있다. 이 부부는 드물게 둘 다 모두 연기대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다.
이보영은 대행사에서 한병수 부장(이창훈)과 조은정 카피(전혜진)과 안정감있는 팀웍을 이루며, 최창수 상무(조성하)와 본사의 거대한 힘에 맞서 본인의 능력을 하나씩 증명하고 있다. 이보영은 6개월 내에 매출 150%를 달성하지 못하면 본인이 퇴사한다는 큰 조건을 걸고 한회 한회 이끌어가고 있다. 과연 이보영이 6개월내에 매출 150%를 달성할지, 달성하지 못한다면 그 뒤에는 어떤 극전개가 이루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반응형'탐구적 관점 > 인물 탐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지컬 100 윤성빈과 대결하는 남자 정해민 나이 직업 프로필 (0) 2023.02.15 피지컬 100 마선호 나이 직업 프로필 (0) 2023.02.14 전세계 쇼트트랙 씹어먹고있는 박지원 선수 나이 2023시즌 수상경력 프로필 (0) 2023.02.13 피지컬 100 조진형 나이 직업 프로필 (0) 2023.02.13 크로아티아 축구대표팀 즐라트코 달리치 감독 프로필 나이 경력 (0) 2022.12.18